사이버장관실
고용노동부 민원마당
 희망의 새 시대 e노동뉴스최신호보기 | 고용노동부홈페이지
여름방학은 한국잡월드에서, 더위야 안녕!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장대익)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2017 어린이체험관 썸머페스타」를 개최한다.
 
7월 18일부터 8월 20일까지 어린이체험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축제에서는 보호자 이벤트와 체험자 이벤트, 그리고 기념품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어린이체험자들을 위한 이벤트는 ‘조이 두배 제공’, ‘동물캐릭터와 사진 찰칵’, ‘기다려도 꿀잼인 요술풍선’ 등이 마련된다. 

기간 내 모든 어린이체험관 체험자들은 평소보다 2배 많은 100조이를 지급받고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조이’는 어린이체험관 내에서 사용하는 화폐로 체험 시 조이를 사용하면서 자연스러운 경제활동이 이루어진다.또한 어린이들이 체험을 진행하는 동안 동물 캐릭터가 체험관 안을 돌아다니며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한다.
 
다음 체험을 대기 중인 어린이들에게는 강아지 모양 등의 요술풍선을 만들어주는 등 재미를 선사한다. 함께 체험실에 입장한 보호자들 역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아방지 팔찌나 바람개비를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선물해 주는 이벤트와 물병낚시에 성공하면 10조이 및 얼음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3개의 보호자 이벤트에 모두 성공하면 50조이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모든 체험자들에게는 부채를 선물한다.

 매주 금, 토, 일요일 체험객 또는 생명공학연구소와 야구경기장, 공연예술학교, 사회복지관 체험자에게는 어린이용 홍삼 음료를 증정한다.

 한국잡월드 장대익 이사장은 “무더운 여름방학에 우리 어린이들이 시원한 한국잡월드에서 직업체험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한국잡월드는 앞으로도 즐겁고 흥미로운 직업체험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홈페이지(www.koreajobworl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  의:  고객홍보팀  홍경자 (031-696-8431)


 첨부화일 :
 7.18 여름방학은 한국잡월드에서, 더위야 안녕(한국잡월드)1.hwp
[2017.07.17]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평균0점/0명 ]

200자 제한 의견달기
이름 비밀번호 (의견 삭제 시 필요)
내용
인증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 될수 있습니다.
 희망의 새 시대 e노동뉴스최신호보기 | 고용노동부홈페이지
발행처: 고용노동부 | 발행인: 이기권 | 편집인: 대변인실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22 정부세종청사 11동 고용노동부 대표전화 (044)202-7114
Copyrightⓒ2010 ministry of employment and labor reserved.